본문 바로가기
아름다운 성경말씀

[묵상] 우리는 주님의 자녀입니다

by @블로그 2021. 12. 14.
반응형

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

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   

(로마서 10장 15절) 

 

로마서 10장

 

<오늘의 아름다운 성경말씀>

우리는 고아가 아닙니다

 


인생길을 걸어가다 보면 갑작스럽게 외로움이 찾아오고 고독이 찾아 올 때가 있습니다. 인간은 감정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분위기를 많이 타게 됩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인이란 존재론적으로 외로울 수 없는 존재입니다. 고독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.

왜냐하면 우리 안에 성령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. 즉, 우리는 단 한 번도 홀로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. 언제나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기에 우리는 외로울 시간이 없습니다. 그럼에도 왜 때로는 생활 속에서 그리스도인들은 외로움과 고독을 느낄까요?

내 안에 계신 성령님을 맞게 되면, 인식하지 못하게 되면 외로움을 느낍니다. 내 안에 계시는 성령님과 지속적으로 교제하지 않거나, 사랑의 관계를 제대로 유지하지 못할 때 그리스도인이라 할지라도 외로움과 고독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. 그래서 항상 성령님의 임재하심이 나타나는 가운데 동행해야 합니다. 성령님의 충만함을 구해야 합니다.

모든 선교사가 선교를 할 때도 그렇겠지만, 목회를 하면서도 불현듯 외로움이 가슴을 후비고 들어옵니다. 이 세상에 혼자 인 것 같을 때가 있습니다. 아무도 나를 위로 하거나, 응원해 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. 그래서 힘을 잃고 계속 이 길을 가야 하는가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.

아마 가정교회 목자님들이나 성도님들도 이런 마음을 경험해 보지 않았을까요? 그러한 때에 기억하십시오. 홀로 걸어가시면 안 됩니다. 내 안에 성령님이 계십니다. 그분과 함께 걸어가야 합니다. 그분을 믿고 신뢰하시는 성도님들 되시길 축복합니다.

 

#오늘의성경말씀 #성경말씀캘리그래피 #성경말씀배경화면 #주일예배 #큐티 #묵상 #성경이미지 #사람을변화시킨다 #기도제목 #가정교회 #가정예배 #로마서10장15절

 


 나눔과 섬김 


아름다운 성경말씀으로 주 예수그리스도를 섬기고 이웃과 행복을 함께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하나님의 사랑은 실천하고 나눌 때 더욱 풍성해집니다.



반응형

댓글